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관리 메뉴

10분전

남자 잘생겨지는법 5가지 꿀팁 본문

카테고리 없음

남자 잘생겨지는법 5가지 꿀팁

씽씽이 2017. 12. 22. 23:37

남자 잘생겨지는법 5가지 꿀팁 공유합니다.





이제는 여성분들 뿐만 아니라 남자분들도 아름다움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화장품 시장도 남성 화장품 판매량이 수록 늘어가는 추세라고 하는데요

이미 포화상태인 여성 화장품과 달리 남성 화장품 시장은 성장세가 갈수록 커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만큼 남성분들도 잘생겨지는 것에 관심이 많다는 이야기겠죠?



어떤 분이든 사용할 있는 꿀팁들을 공유해볼까 합니다.


<남자 잘생겨지는법 5가지>

1.눈썹이 진짜 중요합니다.

여자들이 화장할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뭔지 아세요

피부톤을 보정하는 것도 있지만, 가장 중요한 하나는 눈썹입니다. 가끔 남성분들 보면 눈썹 정리가 안되어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람 얼굴은 그렇게 크지 않아서 디테일한 부분으로 변화를 이끌어내는데요. 성형수술보다 중요한 우선 눈썹을 깔끔하게 다듬는 것입니다.



눈썹은 일자, 산을 타게 그리는 방법 , 본인 얼굴형에 맞는 눈썹을 그리는 방법이 있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방법은 얼굴에 따라 다르더라도 기본적으로 너무 눈썹을 자르고, 지저분하게 곳은 제거해주는 좋습니다.


2.선크림바르는 습관

눈썹 다음이 피부라고 생각하는데요.

안좋은 피부를 단시간에 좋게 만들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남자분들이 잘생겨 보이는 방법 하나는 <피부가 좋아보이게> 만드는 것이라고 생각하는데요. 비비나 화장품을 바르는 너무 부담스럽다고 하시면, 가지 팁은 선크림을 자주 발라주는 것입니다.


스킨 로션을 바르고 선크림만 발라주셔도 피부 보정 효과가 있고, 비비나 화장품처럼 과하게 하얗게 변하지는 않으니까요.


3.옷은 밝은 색을 입는 것도 방법입니다.

외모에 자신감이 없을 가장 무난한 색을 고르게 되는데요

검정색이나 회색, 흰색을 많이 입습니다. 그러나 다양한 색상의 옷을 도전해보는 것도 가지 팁이 있습니다. 남자 잘생겨지는법 하나는 밝은 옷에 도전하는 것입니다. 너무 무난하게 다니는 것보다 파스텔톤 컬러, 비비드한 컬러에 도전해보세요.


4.웃는 표정도 중요해요.

많은 남자분들이 웃는 여자가 이상형이라고 하죠

이건 남자 여자를 떠나서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 호감을 갖는 비법이  "미소"입니다. 사람은 누구나 자신을 보며 밝은 표정을 짓고, 웃는 얼굴인 사람에게 호감을 느낍니다. 사람에게 호감을 사는 방법 하나가 밝은 표정이라는 것을 잊지 마세요.



5.어깨를 폅니다.

의외로 중요한데 놓치는 부분입니다

매력적으로 보이는 사람은 얼굴 아니라 사람의 태도, 제스쳐, 표정과 같은 비언어적인 부분에서 많이 드러납니다. 잘생겨보이는 사람들의 공통점이 있다면 어깨와 허리를 당당하게 자세에 있습니다.


이상으로 남자 잘생겨지는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모두들 매력적인 사람이 되길 바라겠습니다.


Comments